미국 하이틴 영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부쩍 더워진 여름이라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저녁 때는 그래서 선선한 바람이 더운 열기를 식혀주는

기분이 드네요.


오늘 저녁에 미국 하이틴 영화를 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들 말고 

개봉한지 좀 지난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입니다. 귀엽고 풋풋한

그들의 모습에서 달달한 저녁시간 같이 만들어 보자구요^^











퀸카로살아남는법(2004)


린제이 로한(케이디), 레이첼 맥아담즈(레이철)이 주연한 미국 하이틴 영화

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자란 케이디가 전학을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우정, 사랑 그 안에서 일어나는 평범한 학생들이 겪는 일상을 담고 있는 있어요.


예쁜 배우들이 나오니 눈도 즐겁고, 여자들이 주인공들로 등장하는 

점에서 그녀들이 느끼는 시기와 질투가 

사랑스럽게 그려지고 있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입니다. 









주노(2007)


독특한 소녀 엘렌 페이지(주노)는 친구였던 마이클 세라(블리커)가 주연한 

미국 하이틴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0대의 임신을 주제로 하고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제니주노>(2005)라는 비슷한 주제의 영화가 있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10대에 임신을 한 주노가 임신우울증으로 학교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되자 그의 가족들이 나서서 그녀를 지켜주고  따뜻하게 

주노를 감싸주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입니다. 









극 중에, 주노 아버지는 임신한 자신을 나몰라라하는 남자친구때문에 시련에

빠져있으니 '그 어떤 모습이건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날 것' 이라는

조언을 해주는 미국 하이틴 영화입니다. 


현실적인으로 미성년자인 딸을 혼내는 것이 아니라, 딸의 방황을 이해하고

이성적으로 진정한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딸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감동이 묻어나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입니다. 










더퍼스트타임(2011)


딜런 오브라이언(데이브)과 브릿 로버트슨(오브리)이 주연한 미국 하이틴 영화입니다. 

대학을 준비하는 미국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둘은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 서로에게 이끌리게 됩니다. 


무엇보다 데이브의 순수함과 풋풋함을 잘 그려내고 있어요. 그의 행동이나 말투가 

극의 내용을 활달하게 만들어 줍니다. 나중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변해가는 

새로운 모습도 보여주니까요. 현실가능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입니다. 











오늘 저녁 미국 하이틴 영화인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보시고 즐거운 시간 만드세요^^


WRITTEN BY
난짱e
진짜 맛집만 찾아다니는 절대미각의 소유자 난짱e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외국 액션영화 추천 블랙코드 예고편 미리보기 (Blackhat 2015)


우리에겐 토르로 익숙한 크리스 햄스워스 주연의 외국 액션영화 추천 작품!

블랙코드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D

망치만 들고 열심히 싸움쟁이로 알려진 그에게 새로운 미션이 떨어졌으니!

바로! 몸짱은 그대로! 싸움도 그대로! 대신 사이버 범죄 영역만 넓혀졌을뿐 거기에

멜로도 살짝 가미된 바로 그 영화 '블랙코드' (Blackhat 2015) 잠시잠깐 살펴보겠습니다.♥





블랙코드

Blackhat 
9.5
감독
마이클 만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탕웨이, 바이올라 데이비스, 매니 몬타나, 윌리엄 매포더
정보
액션, 범죄 | 미국 | -
글쓴이 평점  






뭔가 예고편에서만으론 심심하지 않을것 같았는데,

시사회를 보고온 사람들의 평은 썩 좋지가 않아서 뭔가 묘한감정입니다.







우리 햄스워스 옵뿐아니라 '탕웨이'가 여주인공으로 나와

어마무시하게 기대하고있고, 둘이 러브라인이 형성된다는 정보를 입수했건만!! 두둥!!







해킹에 관한 영화이고, 전세계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있다!

이런 설정으로다가 이리저리 막 들쑤시고 다니면서 영화가 전계되는데

해킹보단 액션영화에 더 가깝다는 평입니다.!







또, 개연성이 많이 떨어지는 부분들이 많고, 끊어맞추기 식이라는 평도있군요..ㅠ-ㅠ


햄스워스 또한 액션배우로 나오는건지 해커로 나오는건지

그동안 우리가 봐왔던 해커랑 너무 달라서 인지 사람들이 막 그렇다고 하더군요.ㅋㅋㅋ







하지만! 우리 핫도그 옵! 뭔가 직접보고 평가를 다시 내리는걸로 하고!

예고편으로 일단 심심치않게 감상하고 시작하시죠!


편안한 하루되시길~♥



WRITTEN BY
난짱e
진짜 맛집만 찾아다니는 절대미각의 소유자 난짱e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로마 위드 러브

(To Rome with love 2012)


얼마있으면 돌아올 설연휴에  친구가 유럽여행간다고

이래저래 설레발 치는데 왜케 부럽던지..ㅠ

대학생때 아버지께서 꼭 다녀오라고해서 언니랑 둘이

한달동안 다녀왔던 그때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어제같이 그려지는데 현실은 한국!!


슬퍼2


그래서 더더욱이 유럽여행때 사랑스러웠던 도시 로마를 그리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서도 삶자체를

의미있게 또 가볍게 한번쯤 상상으로만 그렸던

모습들을 현실로 끌어와 영화로 만들어내 더 의미있다고 여긴

하지만 한국인 정서로는 이해 안되는것도 있긴했지만!!




로마 위드 러브 (2013)

To Rome with Love 
7.7
감독
우디 앨런
출연
알렉 볼드윈, 엘렌 페이지, 제시 아이젠버그, 페넬로페 크루즈, 로베르토 베니니
정보
코미디, 로맨스/멜로 |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 111 분 | 2013-04-18
글쓴이 평점  


이영화 무려 세번을 봤는데 볼때마다 같은생각

총 평점은 8.0 두둥! ♡

오키







프리한 마인드로 웃자고 만든영화 죽자고 덤비지만 않으면

정말 재미난 로맨틱 코미디 영화!

특히나 '우디 앨런' 감독의 초호화 캐스팅

그리고 본인이 직접 주연으로도 나오니

더 퀄리티 높았던 바로 그영화 '로마 위드 러브'


하트2


로마는 시간이 멈춰버린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곳인데

이영화에서도 그 모습 그대로가 담겨있어

그냥 모두가 일반 시민인데도 카메라만 들이대면 영화같았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꼽힌 이유는

역시나 우디 앨런 감독의 마인드가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이리라.

파리를 배경으로했던 '미드나잇 인 파리'에서도

사람들은 누구나 욕망을 꿈꾸는데 그걸 실천(?)하느냐 마느냐

또 참고 인내할것인지 표출할것인지!


사랑해4


무엇보다 행복한게 최고다 ♡ 사랑한다면 한번쯤 용서해도 좋다.

이런 마인드랄까?ㅎㅎ 누구나 상상해본일을

이번엔 이 영화에서 네쌍의 가족, 커플들 이야기로 풀어봤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로마 위드 러브 첫장면은

미국에서 여행온 우디 앨런 딸이

길을 물어보다 사랑에 빠지는 장면인데요.


누구나 한번쯤 이렇게 여행가서 멋진 외쿸인과 사랑에

빠지는 모습! 딱 원하는 그림에

아름답게 담았단말이죠! 그런데 이제 양가 부모님이 만나면서부터 일이

벌어지기 시작한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no2도와줘


사랑은 둘이 하지만.

결혼은 둘만이 하는게 아니라는..

한국만 그런줄 알았더니

외쿡도 그렇다는걸 여기서 알았어요.ㅋㅋㅋ

부모는 다 같은 부모!! 조금 프리한가 아닌가로 나뉠뿐이가 보오.ㅋ








이것들은 제가 빡친장면중에 하나인데.. 후.. 심호흡좀하구요.. 습습후후..

흥5


딱 이상황 제가 제일 싫어하는 상황을 이쉐리가..ㅠㅋㅋㅋ

친구커플에 친구가 끼어들어

막 살살살 흘리고 다니고 저 친구 케릭터

완전 제가 싫어하는 타입인데..ㅠ


막 이래저래 분란만일으키고 자기는 잘못없다는듯

마구 자유분방한 영혼에 막 쿨할것 같지만

막상 사귀고나면 모든사람한테 그러니 힘들수밖에.. 쳇..

그런데 남자들은 저런애들 다좋아함.. 빠직...-_-


복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로마 위드 러브 여기선

남녀노소 구분없이 죄다 바람피우고

결국엔 해피엔딩으로 끝이나지만.. 훗.. 빡침..ㅠ-ㅠㅋ


근데 요상하게 다들 이해하고 용서하고

다시 살아간다는거란말이죠..

마치 제가 최근에 봤던 그 '나를 찾아서' 여기서도

마지막보고 제가 하.. 이걸 어째..ㅋㅋㅋㅋㅋ


메롱


나라면 다리몽댕이들을 막 다 뽀/.. 참아야지..ㅋㅋㅋㅋㅋㅋ

남들이야기니깐 보고있지 막상 제이야기면 다그냥...ㅋㅋㅋㅋㅋㅋ아자









바람피고 막 죄다 어영구영 막막 딴생각하고.ㅋㅋㅋ

이런 상황에서도 제가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추천하는 이유는 말이죠

우디 앨런 감독이 이런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었던게

아닐까 하는겁니다. 만약에 이게 아니라면 이영화는 '막장영화'가 장르일듯?ㅋㅋㅋ

오케이3


'해봐야 별거없다 상상은 상상으로 끝내자!'


by 우디앨런이 그랬을거라고 생각하는 난짱..♡







WRITTEN BY
난짱e
진짜 맛집만 찾아다니는 절대미각의 소유자 난짱e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